본문바로가기(Skip to Content)
홈
문의하기
공사소개
경영방침
고객서비스 헌장
회사연혁
조직도
CI소개
오시는 길
공지사항
사회공헌
보도자료
청도관광안내
유관기관안내
소싸움이해하기
소와 친해지기
소싸움즐기기
소싸움전문가
관련법령
경기일정
경기출전표
경기결과
경기배당률
경기자료실
경기속보
싸움소기록
싸움소주인정보
조교사정보
정보공개제도란?
사전정보공개
정보공개처리절차
정보공개방법
비공개세부기준
불복구제절차
수수료안내
정보공개서식
사전정보공개 게시판
자유게시판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사고우권신고
소싸움불법행위신고
부정비리신고센터
홍보자료실
도박중독 자가진단
공사안내
공사소개
공사소개
대표인사말
역대사장소개
경영방침
경영방침
윤리경영
인권경영
안전경영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서비스이행표준
회사연혁
조직도
CI소개
오시는 길
홈으로 > 공사안내 > 고객서비스 헌장 >
서비스이행표준
1. 고객 맞이 자세
고객 지향적이고 적극적인 민원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습니다.
전화는 대기시간이 길어지지 않도록 신속하게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는 고객의 전화번호, 연락처, 민원내용 등을 메모하여 담당자에 전달하며, 필요한 경우 휴대전화 등으로 연락하여 담당자가 고객에게 전화를 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모든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처리하겠으며, 장기간 소요되는 경우는 고객에 진행상황을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2. 시설물 안전관리 철저 및 쾌적한 환경조성
시설물에 대한 정기점검 및 재난대피 훈련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항상 청결하게 정비하여 쾌적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3. 공정하고 건전한 소싸움경기 시행
지속적인 심판교육을 통해 판정의 공정성과 건전성을 확보하겠습니다.
부정‧불법행위를 적극 단속하여 소싸움경기의 공정성을 제고하겠습니다.
소싸움경기 관련 정보 제공
- 정보 제공매체
출전표보는법
유형
매체
내용
PC
청도공영사업공사 홈페이지
출전정보, 경기결과, 배당률, 경기운영일정 등
모바일
모바일 페이지
전화
문의전화 (054-370-7500)
경기관련 정보
팩스 (054-370-7509)
인쇄물
출전표
출전정보
4. 건전레저시설로서의 관리 강화
소싸움경기의 건전레저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남녀노소 즐기는 건전한 관광레저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문화체험프로그램을 확대해나가겠습니다.
과몰입 부작용 해소를 위하여 도박문제예방상담센터 운영과 건전화활동을 지속하겠습니다.
5. 사회공헌 실천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지역의 대표 관광지로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6. 정보의 공개와 비밀유지
정보공개 제도를 충실히 이행하여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여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7. 고객참여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